제품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정수기에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.
그러나 실제 정수기의 문제보다 다른 문제로 인하여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A/S 신청 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. ▶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확인사항단수인지? -원수 및 원수 아답터를 확인한다.원수밸브는 잠기지 않았는지? - 원수밸브를 열어준다.전원은 들어오고 있는가? - 전원을 올바르게 접속 시킨다.냉수/온수 가동램프는 켜졌는지? - 냉수, 온수버튼을 조작한다.냉수만 안나오는지? - 냉수 코크에서 물이 나오는지 확인한다.한번에 많은 양을 사용했는지? - 많은 양의 냉/온수 사용여부 확인 [30분 경과 후 냉/온수 동작 여부]- 위 사항에 문제가 없는 경우 필터나 정수시스템(S/V, 펌프 등) 불량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차단시킨 후 A/S 접수 합니다.- 냉 / 온수를 한번에 많은 양을 사용한 경우에는 냉각 또는 히터 가동 시간의 여유가 없이 사용하는 경우 제 온도의 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.- 제품의 절전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의 주변이 어두울 경우 절전 동작으로 인해 온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절전기능 사용시 주변을 밝게 한 후 온수가 되는지 확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