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
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벌메뉴로 바로가기 로컬메뉴로 바로가기 연락처 및 저작권으로 바로가기

  • 배너파일_1
  • 다온홈시스 로고

    • 제품정보
    • 약정정보
    • 렌탈 정보&이벤트
    • 제품상세
    • 후기
    • 신용카드

    온수가 나오지 않아요.
    2020-05-12

    제품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정수기에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.


    그러나 실제 정수기의 문제보다 다른 문제로 인하여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A/S 신청 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. 

    ▶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확인사항


    단수인지? -원수 및 원수 아답터를 확인한다.

    원수밸브는 잠기지 않았는지? - 원수밸브를 열어준다.

    전원은 들어오고 있는가? - 전원을 올바르게 접속 시킨다.

    냉수/온수 가동램프는 켜졌는지? - 냉수, 온수버튼을 조작한다.

    냉수만 안나오는지? - 냉수 코크에서 물이 나오는지 확인한다.

    한번에 많은 양을 사용했는지? - 많은 양의 냉/온수 사용여부 확인 [30분 경과 후 냉/온수 동작 여부]


    - 위 사항에 문제가 없는 경우 필터나 정수시스템(S/V, 펌프 등) 불량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차단시킨 후 A/S 접수 합니다.
    - 냉 / 온수를 한번에 많은 양을 사용한 경우에는 냉각 또는 히터 가동 시간의 여유가 없이 사용하는 경우 제 온도의 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.

    - 제품의 절전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의 주변이 어두울 경우 절전 동작으로 인해 온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절전기능 사용시 주변을 밝게 한 후 온수가 되는지 확인합니다. 

    SPECIAL
    EVENT

    현대렌탈케어의
    다양한 혜택과
    사은품 팡팡!

    현대렌탈케어 주요 고객사

    생활의 현대렌탈케어,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.

    • company_1.jpg
    • company_2.jpg
    • company_3.jpg
    • company_4.jpg
    • company_5.jpg
    • company_6.jpg
    • company_7.jpg
    • company_8.jpg
    • company_9.jpg
    • company_10.jpg
    • company_11.jpg
    • company_12.jpg
    • company_13.jpg
    • company_14.jpg
    • company_15.jpg
    • company_16.jpg
    • company_17.jpg
    • company_18.jpg
    • 1599-9601

     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
     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.

    • 렌탈 상담센터 1599-9601
     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안될 시 무료상담이나 카톡상담을 이용해 주세요.
    • 성명       연락처  
        [상세보기]
    개인정보 취급방침
    ■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    현대렌탈케어 본사 다이렉트 렌탈은(는)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    - 렌탈 온라인 신청, 접수

    ■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    현대렌탈케어 본사 다이렉트 렌탈은(는) 랜탈 온라인 신청, 접수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    - 수집항목 : 성명, 연락처(휴대폰 번호), 주소, 생년월일

    ■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    현대렌탈케어 본사 다이렉트 렌탈은(는)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
    최근본 제품

    닫기
    현대렌탈케어 특별 이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