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추럴 코랄’ 등 정수기 3종 출시…토탈 홈케어 렌탈기업 발돋움 선언
현대백화점그룹 현대렌탈케어(사장 김화응)가 첫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.
현대렌탈케어는 3일 ‘위가드 내추럴 코랄 정수기’ 3종 등 렌탈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. 이 회사는 온라인 판매와 방문판매 조직인 ‘케어 매니저(CM)’를 통해 판매하고, 오는 17일 현대홈쇼핑 등 주요 TV홈쇼핑에서도렌탈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.
현대렌탈케어는 향후 현대백화점과 현대리바트의 매장을 활용한 다양한 유통망 구축에 나선다. 판매제품군도 정수기뿐 아니라 공기청정기ㆍ비데 등 환경가전과 매트리스ㆍ에어컨 관리서비스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.
이날 선보인 ‘내추럴 코랄 정수기’는 현대렌탈케어의 첫번째 제품.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기능을 특화하고 합리적 판매가격을 책정했으며, 독자 개발한 ‘V-나노 멤브레인 필터’를 채용했다. 이 필터에는 산호성분이 함유돼 있어 물맛과 인체에 필요한 칼슘 등 미네랄 함유량을 기존 정수기 대비 1.5배 높인 게 특징이다. 기존 정수기가 미네랄 등 인체 필요성분까지 걸러내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. 이밖에 미세한 나노기공(0.02㎛)으로 이뤄져 자사 기존 제품 ‘현대위가드’ 대비 10배 이상 강화된 정화능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.
한국화학시험연구소의 성능시험 결과 미세한 중금속에서부터 일반세균, 노로 바이러스, 슈퍼 박테리아까지 99.9% 걸러내는 것으로 나타났다.
코랄 정수기는 또 물을 담는 저수조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전 부문에 스테인레스를 사용, 항균력을 높였다. 방문점검 서비스 ‘클린핸즈 서비스’를 통해 정기적인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. 대여사용료는 월 2만2900원, 판매가격은 78만원.
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“생활의 즐거움을 창조하는 국내 대표 토탈 홈케어 렌탈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”고 밝혔다.
현대렌탈케어의
다양한 혜택과
사은품 팡팡!
생활의 현대렌탈케어,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.
1599-9601
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
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.